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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법입덧 완화 방법은 없나요?

입덧 완화 요법

영국의 자선단체 Pregnancy Sickness Support는 증거를 기반으로 하는 입덧 대처 방법 및 자가 요법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. 여기에서 제안하는 효과적인 입덧 완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가능한 한 충분한 휴식을 취하세요.

다른 자녀가 있거나 직장을 다닐 경우에 쉽지는 않겠지만 메스꺼울 때마다 가능한 한 자주 앉거나 누워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.

입덧이 나타나는 시간과 증상을 일기처럼 기록해 둡니다.

하루 중 증상이 없는 시기의 패턴을 찾아 그 시간 동안 먹고 마시거나 활동하도록 노력하세요. 입덧이 극심해 거의 끊이지 않고 나타나는 경우에는 큰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아침에 입덧을 겪는 대부분의 여성은 일기를 적어 자신의 입덧 패턴을 찾을 수 있습니다.

소량씩 자주 드세요.

평상시 아침 식사로 토스트 두 쪽을 먹는다면 15분마다 반쪽씩 나누어 한 시간에 걸쳐 드셔 보세요. 직장을 다니거나 바쁠 때에는 현실적으로 어렵더라도 조금만 부지런하게 움직여 건강한 간식을 준비해서 가지고 다니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기름기가 많은 음식, 너무 맵거나 단 음식을 삼가세요.

자극적인 음식은 위산 역류를 일으켜 구역과 구토가 심해질 수 있습니다.


영상을 통해 입덧 완화요법 팁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.

가장 중요한 점은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보아야 한다는 것입니다.
무엇을 먹고 마시는가에 대해서는 크게 걱정하지 마세요.

뉴트리시아 케어라인에서는 입덧을 이기는 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.
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전화 (080-080-0110)나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받아 보세요.
임신 중 궁금한 질문,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. 영양 전문 뉴트리시아가 함께합니다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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